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맛집

[동탄 맛집] 분위기 좋은 동탄 레스토랑 보나카바 Bona Kava

by 예곰 2024.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곰입니다. 특별한 날에 가기 좋은 동탄 파스타 맛집 보나카바 다녀온 후기 작성해보려합니다. 
 



1. 기본정보

동탄 보나카바
보나카바 동탄

 
보나카바는 동탄주민이라면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오래된 레스토랑입니다. 날이 좋을 때는 야외 좌석에서도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외삼미로 152번길 57-29입니다. 위치는 오산이지만 동탄과 맞닿는 곳에 있어서 동탄에서 가기 편한 위치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방문하기 어렵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는 4시간까지 제공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반부터 9시 반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5시이고 라스트오더는 8시 반입니다.  

데이트하거나 가족 모임, 단체 식사 등으로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단체석이나 좋은 자리는 미리 예약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네이버예약, 전화 예약 등으로 하면됩니다. 

 

보나카바 실내1보나카바 실내2
보나카바 실내

 
단독 건물에 넓은 정원을 가진 보나카바는 층고도 높고 실내 공간도 엄청 넓었습니다. 1,2,3층 공간이 있었고 2층~3층에서는 돌잔치나 가족 모임 등의 이벤트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1층 단체석


저도 가족 모임으로 방문했었고 1층 단체석을 안내해주셨습니다. 내부도 꽃이나 식물들로 인테리어가 예쁘게 잘되어있었고, 예쁜 정원에서 식사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식사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2. 메뉴

테블릿 주문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되어있는 테블릿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랍스터 스테이크 세트
프리미엄 랍스터 스테이크 세트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지만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함께 즐기실 계획이신 분들께는 세트 메뉴도 추천드립니다. 세트A(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구성/ 83,000원), 세트 B(샐러드, 파스타 2개, 스테이크 2개 구성/ 148,000원)이 있고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 프리미엄 랍스터 스테이크 세트도 있습니다. 

저희는 가족모임으로 7명이어서 세트 B(연어샐러드, 스테이크 필라프, 왕새우 로제 파스타, 안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에 피자 2개(고르곤졸라, 마르게리타)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했고 모두가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식전빵
식전빵

 
먼저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테이블(4명)별로 하나씩 나왔습니다. 식전빵도 다 맛있었지만 이후에 나올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기 위해 맛만 봤습니다. 
 

연어샐러드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었던 오렌지와 자몽으로 마리네이드한 연어샐러드입니다. 단품가격은 23,000원입니다. 큰 연어가 5-6개 정도 올라가있었습니다. 연어가 정말 싱싱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양이 꽤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두번째 메뉴는 팬에 구운 왕새우를 올린 로제소스 베이스의 왕새우로제파스타입니다. 단품은 24,000원입니다. 우선 로제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식전빵 소스를 찍어먹어도 너무 왕새우가 하나 올려져 있었고, 이외에도 작은 새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비프스테이크 필라프

 
그릴에 구운 소고기와 야채, 특제소스로 맛을 낸 비프 스테이크 필라프입니다. 단품 가격은 23,000원입니다. 소고기와 함게 야채들이 함께 나와서 다채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등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패퍼크림 소스를 곁들인 꽃등심 스테이크(250g)입니다. 단품 가격은 46,000원입니다. 감자, 가지, 단호박, 버섯, 토마토 등으로 구성된 가니쉬가 함께 나왔습니다. 부드럽고 고기의 풍미가 좋았습니다. 같이 나온 크림소스도 고기와 야채들과 잘 어울렸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마지막 메뉴는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180g)입니다. 단품 금액은 46,000원입니다. 잘 구워진 안심스테이크에 레드와인 소스와 감자, 가지, 호박, 토마토, 양파 등 가니쉬가 함께 나왔습니다. 

미디엄 웰던으로 요청드렸는데 약간 웰던 느낌으로 구워졌고 맛있었습니다. 안심스테이크라서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등심스테이크보다 안심스테이크가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세트B 메뉴였습니다. 단품가격으로 하면 162,000원인데, 세트메뉴로 먹어서 148,000원에 즐길수 있었습니다. 단체로 와서 여러가지 메뉴를 시키는 경우라면 세트 메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약간 부족할 것 가아서 피자 단품 2개를 더 주문했습니다. 
 

마르게리따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가격은 20,000원입니다. 신선한 모짜렐라치즈, 바질, 최상급의 올리브유로 향을 더한 토마토 소스의 피자입니다. 치즈 가득하고 기분에 충실한 마르게리타 피자였습니다. 화덕피자라 그런지 도우가 너무 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가격은 20,000원입니다. 고르곤졸라 치즈, 블루베리, 견과류로 맛을 낸 피자입니다. 신기하게 블루베리가 올라가있어서 블루베리 피자가 잘 못 나온줄알았습니다. (실제로 리코타 블루베리 피자가 메뉴에 있습니다. ) 고르곤졸라 치즈만 올라간 일반 고르곤졸라 피자보다 블루베리랑, 견과류가 올라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 후기

솔직히 가격이 서울 맛집 정도로 좀 비싼 편이긴 하나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족들 모두 너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분내고 싶거나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좋은 레스토랑인 것 같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여러사람의 입맛을 전반적으로 고려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