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카페

[안성 카페] 고삼저수지 호수뷰 루프탑 카페 브릭하우스 Brick House

by 예곰 2023. 6.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달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가족들과 다녀온 안성 고삼저수지 호수뷰의 루프탑, 테라스를 자랑하는 브릭하우스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브릭하우스 Brick House

 

1. 기본정보
브릭하우스 외관 Brick House
브릭하우스 외관

브릭하우스는 안성시 고삼면에 위치한 고삼저수지 근처의 카페입니다. 브릭하우스는 1층에 정원의 테라스와 2층에 루프탑을 자랑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브릭하우스는 평일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반까지이고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반까지입니다.

브릭하우스 주차장(4~5대 정도는 충분히 주차 가능함)
브릭하우스 주차장

 주차의 경우는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넓게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4-5대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브릭아후스 화장실
브릭하우스 화장실

화장실은 카운터 옆쪽에 있는 키를 가지고 밖으로 나가서 왼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남녀 화장실 따로 있습니다. 화장실은 1칸이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2. 카페 내부
브릭하우스 1층 내부 공간
브릭하우스 1층 내부

카페는 1층, 2층 공간이 있습니다. 1층은 꽤 넓고 좌석이 많습니다. 넓지만 아늑하면서도 쾌적합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시골에 있는 카페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통창으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정원뷰를 보고 있기만 해도 힐링이 되었습니다. 

브릭하우스 2층 공간
브릭하우스 2층 내부

2층은 4인 테이블이 2개, 2인 테이블 1개가 있습니다.  2층은 내부 공간은 넓지 않지만 외부 루프탑과 이어집니다.


3. 루프탑 
브릭하우스 테라스 고삼 저수지 뷰브릭하우스 루프탑2
브릭하우스 2층 루프탑

제가 방문했던 날도 날씨가 너무 좋았고 탁 트인 하늘과 고삼저수지를 보고 있으니 너무 마음이 탁 트이는 기분이었습니다. 루프탑에서 고삼저수지 배경으로 인증샷 찍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릭하우스 루프탑2
브릭하우스 루프탑

 

4. 테라스
브릭하우스 테라스
브릭하우스 테라스

1층에 넓은 정원 테라스가 있습니다. 4인 테이블이 여러 개 존재하고 모두 파라솔 지붕이 있어서 한여름 전까지는 테라스에서 커피타임을 즐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정원 입구 쪽에 노란 꽃이 줄지어 있었습니다.

브릭하우스 테라스 정원
브릭하우스 테라스 정원

정원 테라스의 잔디와 테이블 등은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울창한 나무들 사이로는 건너편 낚시터가 보입니다. 안성 고삼저수지 근처에는 이런 낚시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브릭하우스 고삼저수지 낚시터 뷰
브릭하우스 고삼저수지 낚시터뷰

 

5. 메뉴

커피, 스무디, 티, 에이드 등의 다양한 음료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 시즌 메뉴로 보이는 옛날 팥빙수, 아이스크림도 메뉴에 있습니다. 

브릭하우스 메뉴판
메뉴판

 

브릭하우스 베이커리 메뉴 브릭하우스 메뉴판2
디저트와 그외 메뉴들

토스트, 샌드위치 등의 디저트 메뉴가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오리지널번이랑 크로플은 sold out이었습니다. 

브릭하우스 케이크&병음료
브릭하우스 케이크& 병음료

여러 병음료도 있고 케이크도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음료와 디저트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브릭하우스 아포가토 & 돌체라떼
아포카토 & 돌체라떼

저희 가족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포가토, 팥빙수(1인 빙수), 돌체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아포가토에는 초코하임과 로터스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스크림으로 충분이 달기 때문에 조금 과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그래도 보기에는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브릭하우스 팥빙수
아이스 아메리카노 & 팥빙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별로 없는 고소한 커피였습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커피 맛이었습니다. 팥빙수는 1인 빙수로 양이 많지 않았습니다. 조금 특이하게 블루베리와 팥이 들어간 조합이었습니다. 빙수 주문한 동생이 빙수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쫀득한 빙수 떡과 통조림 과일이 없어서 아쉽다고 했습니다. 
 

6. 후기( 별점 : ★★★★☆)

카페가 공간도 넓고 테이블 좌석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즐기기에 좋았고 카페에서 보는 초록초록한 정원 테라스와 고삼저수지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나중에 근처 낚시터에 또 놀러 오게 되면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음료들도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