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카페

[안국/북촌 카페] 한옥뷰를 품은 테라스를 가진 북촌 카페베르크 CafeVrt

by 예곰 2023.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달입니다. 오늘은 북촌, 안국 근처 여유로우면서 고즈넉한 뷰를 자랑하던 카페베르크(Cafe Vrt)를 소개해볼까합니다.

Cafe Vrt

 

1. 기본정보

카페 베르트 테라스 한옥 뷰

 

카페 베르트는 북촌 정독도서관, 국립현대미술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국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6분정도 소요됩니다. 고즈넉한 한옥 뷰를 품은 테라스가 카페의 분위기를 더 좋게해줍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카페 베르트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세련된 느낌이고 꽤 넓고 중간 테이블석, 입구쪽에 바 자리, 테라스석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입구 바 자리는 북촌 거리를 바라 보고 있어서 여유로운 북촌 거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옥 뷰의 테라스와는 또 다른 매력인 듯 합니다.

 

카페 베르트 내부

 

 

2. 메뉴

메뉴는 커피, 티, 스무디,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 메뉴들이 있습니다. 디저트로는 젤라또, 크로플, 케이크가 있습니다. 

카페 베르트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으나 입구 쪽에 커피와 티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Franck라는 회사의 제품이었습니다. Franck는 크로아티아 커피, 차 제조회사이고 130년의 전통의 역사를 가진 회사였습니다. 원두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베르트 젤라또

 

젤라또가 색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서 하나 먹고 싶었지만 비가 와서 날이 추워서 패스했습니다. 날이 좋을 때 방문하면 젤라또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젤라또 가격은 5500원~ 6000원 사이입니다.  

 

베르트 음료&디저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과 시나몬 티, 헤이즐넛 크림 라떼와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주문하였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000원, 사과 시나몬 티는 5,500원, 시그니처인 헤이즐넛 크림 라떼는 7,000원,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7,000원이었습니다. 

 

얼그레이 케이크, 아이스크림 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데, 층층이 느껴지는 크로플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얼그레이 쉬폰케이크도 완전 촉촉하고 크림은 진했습니다. 

 

헤이즐넛 크림라떼, 아메리카노, 사과시나몬티

 

헤이즐럿 크림 라떼 너무 맛있습니다. 크림은 완전 달달합니다. 사과 시나몬 티도 비오는 날과 어울리는 향이 좋은 티였습니다. 양은 조금 적은 느낌이 있었지만 맛있었습니다. 

 

3. 후기( 별점: ★★☆)

카페 베르트

 

친구들과 비를 피해 우연히 들어간 카페였는데,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와 음료도 맛있어서 아주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 비가 왔지만 고즈넉한 한옥 뷰 덕분에 운치있고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창밖을 바로보고 앉아만 있어도 좋았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좋은대로 비나 눈이오면 또 오는대로 좋을 것 같은 카페입니다. 다음에는 날이 좋을 때 한번 더 오고싶습니다. 그리고 크로플이 너무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친구들과 밥 먹고 간건데도 불구하고 디저트 순삭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